배너 닫기
주요행사
맨위로

검색결과

전체검색 섹션별 검색 게시글 검색 네이버 검색

은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지역 검색결과 NAVER OpenAPI

간절곶
052-204-1000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
베테랑 바베큐
052-239-5515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신암리 222-3
진하해수욕장
052-238-1438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토지구 획정리지구내 9B
헤이메르
052-238-0333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산34-3
간절곶해빵
052-239-5548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신암리 222-3
호피폴라
052-238-2425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신암리 43-4
떡바우횟집
052-238-3136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 416-1
테이블세터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신암리 310
나사해수욕장
052-229-7076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더골프클럽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위양리 259

블로그 검색결과

울산 간절곶 카페 헤이메르 차없으면 찾아오기는 살짝 애매한 위치에요 하지만 역시나 핫플답게... 울산 간절곶 카페 헤이메르 음료나 디저트는 그냥 저냥이지만 아름다운 경치보러 한 번쯤 가볼만한곳 눈...
종이별의 꿈 (https://blog.naver.com/h_9532)
바로 간절곶이다. 오래전에는 이길대라는 봉수대가 있어 이길곶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달이 지고 해가...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간절곶, 이번엔 비록 흐린 날 낮시간에 찾았지만 일출을 보려고 새벽을...
바다의 맛있는 사진여행 (https://blog.naver.com/bada3347)
울산 간절곶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1257 전화번호: 052-238-8839 저희는 간절곶 구경하고 차로 이동하니 해맞이로를 방향으로 2분내외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았어요....
밥은 먹고 다니자 (https://blog.naver.com/yizida)

쇼핑 검색결과

동해안 서생 간절곶 돌미역/세트240g X 3
판매처 착한미역
판매가 59,000원
[간절곶 해도지김치] 포기김치10kg외 울산학교급식 점유율 최대, 국내산 HACCP
판매처 해도지김치
판매가 35,900원
[간절곶해도지김치] 해도지 대파김치10k외 울산학교급식 점유율 최대 국내산 HACCP인증
판매처 위메프
판매가 15,900원
간절곶돌미역_80G(봉)
판매처 홈플러스
판매가 6,990원
간절곶 해도지김치 김치양념5kg 국내산100 HACCP인증
판매처 네이버
판매가 8,700원

지식인 검색결과

울산 간절곶에서 부산 오륙도가 보이나
울산 간절곶에서 부산 오륙도가 보이나요?? 안녕하세요 울산 간절곶에서 남쪽으로 약 50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위에 지도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남쪽으로 본다해도 간절곶과... 만약 간절곶 상공 비행기타고 본다고 치면 보일까...
해운대-간절곶 자전거 라이딩 코스 문의
... 해운대에서 간절곶을 찍고 울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버스로 점프하여 집으로 복귀할려고 하는데요. (대구) 간절곶... 추가로, 간절곶에서 울산시외버스터미널까지가... 알려주세요~ 간절곶으로 가는 코스가 네이버 지도에 있는 코스로...
초보운전) 부산에서 간절곶
운전 3주차 초보운전자 입니다 부산에서 간절곶까지 황령대로 - 동해고속도로 - 해맞이로로 주행해볼까합니다 (차... 중입니다 간절곶가실때 큰차들이 나를 보호한다 생각하고 운전 해보세요 버스나 초짜들이 시비걸고 난폭운전하죠...

뉴스 검색결과

지역별 전국 오늘의 날씨! 등록일 : 2020-05-26 10:54:00
19:39 간절곶일출 05:11   일몰 19:28 *자료제공 천문우주지식포털 "(10일 전망) 30~31일 제주도 비 (강수) 30일(토)~31일(일)과 6월 4일(목)은 제주도에 비가 오겠다. ○ (기온) 이번 예보기간에는 낮 기온이 21~29도로 어제...
[일기예보]기상청 전국 오늘의 날씨! 등록일 : 2020-05-26 10:42:00
[일기예보]기상청 오늘의 날씨 및 이번주날씨 예보, 전북-충청-경북 등 곳곳 ... 등록일 : 2020-05-26 10:20:00
05:16   일몰 19:43 울릉도일출 05:00   일몰 19:27 독도일출 05:00   일몰 19:27 태백산일출 05:09   일몰 19:34 꽃지해안공원일출 05:20   일몰 19:43 변산반도일출 05:21   일몰 19:39 간절곶일출 05:11   일몰 19:28

검색결과

전국일주 가이드북(2020-2021) (대한민국 전국일주 여행 백과사전!)
유철상|김충식|신지영|신지혜 | 상상출판 | 20200410
17,900원 16,110원
소개 더 자세하고 정확해진 우리나라 최초 전국일주 가이드북!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표 관광지 1,200곳 수록 ★ 고속도로 구간별 드라이브 코스 및 베스트 여행지 소개 지역·관광지별 찾기 편한 인덱스 추가!복잡하게 여행 계획 짤 필요 없다! 여행 전문가들의 베스트 코스 추천 & 동선이 한눈에 보이는 상세...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1189856875 9791189856878
아이여행 가이드북 (아이가 좋아하는 사계절 여행지)
권다현 | 상상출판 | 20190610
16,900원 15,210원
소개 여행작가 엄마가 정리한 아이여행 백과사전 계절별로 골라 가는 365개 여행 스폿 + 스페셜 페이지 제주 스폿별 연계 가능한 여행 코스와 주변 여행지 ★아이도, 엄마도 좋아하는 키즈프렌들리 맛집 수록★ ★ 여행작가 엄마가 발로 뛰어 가려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여행 스폿 여행작가 엄마가 아이와...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1189856190 9791189856199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 1001 (YOU MUST GO BEFORE YOU DIE TRAVEL 1001,NEW EDITION)
최정규|박성원|정민용|박정현 | 마로니에북스 | 20160510
43,000원 38,700원
소개 가야만 한다! 국내 방방곡곡!『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 1001』은 국내의 매력적인 여행지 1001곳을 소개하는 책으로 서울부터 제주까지 구석구석의 명소를 담았다. 국내 여행 전문 작가들이 1년 동안 발품 팔아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찾아낸 명소들을 친절하게 소개해준다. 이 책은 여행지의 성격에...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8960533874 9788960533875

카페글 검색결과

간절곶 차박중입니다
현대미포조선.KCC 지나가며 차창 밖으로 보고 대왕암바위보고 간절곶으로 왔어요 저희도착할때 2팀계셨는데 지금 10팀정도 되네요 여기로 와야하는데 간절곶 제주해안느낌나는 곳으로 갔다가 차돌려서 다시 왔어요 ㅋㅋ...
썬더 102km 무충 부산 -간절곶 라이딩
다녀왔습니다 보조배터리도 달았겠다 가능하겠지 싶어 다녀왔네요 부산 남구서 간절곶까지 전압만충 66.8v 시작 간절곶 도착 61v 집에도착하니 55.2v남았네요 돌아오다가 뻣으면 지하철 타고 올라고했는데 평균속도...
쉬는 수ㅣ요일 간절곶 다녀와봤습니다^^
혼자 간절곶 까지 가볼까 하는생각에 1시30분쯤 출발했네욬ㅋㅋ 초짜에다 길도 모르고 무식하게 출발했습니다 역시 이등병은 뭘해도 안되더라고요ㅋㅋㅋ 길도 헤메고 (네이버지도 켜고갔음ㅋㅋ) 간절곶다와서 나사마을...